1. 추민열
추민열 선수는 뭐 다들 아시다시피 부천 유스출신 유망주였고 현재는 리그 교체명단에서도 못보는 선수가 됐죠..
fa컵 때 출전한것으로 보면 부상은 아닌것 같고 이대로 추민열 선수의 재능을 썩히기에는 많이 아깝습니다
구단에서 쓰거나 다른구단으로 임대하는게 훨씬 좋을듯 합니다.
2. 라인업
솔직히 너무 뻔합니다. 전남과의 경기에서 해설이 "이젠 부천 라인업은 눈 감고도 알겠어요." 저도 너무 공감이 갔습니다.
이현일 바비오
구본철
국태정 장현수
조수철 김영남
김영찬 조범석 김강산
최봉진
축알못인 제가 봐도 이렇게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술이 너무 뻔합니다. 중앙 미드필더들이 볼 가지고 있다 양쪽 국태정이나 장현수한테 주고
죽어라 크로스에다 한경기에 2~3번 나오는 중거리슛..
우리가 190 넘는 포워드도 없고, 너무 뻔해서 상대팀이 그걸 알고 다 대처를 하니깐 전남전처럼 개막장 경기력을 펼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작년부터 송선호 감독님의 그 전술... 너무 우려먹는거 같네요..
추민열이 5번째 유스 출신 선수던데 이제까지 로테 자원이라도 됐던 선수가 있었나 싶네요.. 99년생이라 U-22 해당이 되는만큼 내년까지는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무언가 변화가 필요해 보이긴 합니다.
더불어 유스 U-18팀도 아직 초반이지만 리그에서 거의 꼴찌던데 어디서 희망을 찾아야 하는지.. 인천은 말할 것도 없고 안양도 조규성이 있었는데 추후 1군서 볼 수 있는 선수가 과연..?
후반 막판 되면 김영찬 올려서 경합 붙이긴 하지만 애초에 타겟형이 없으니..
워낙 스쿼드가 얇으니 어쩔 수 없기도 하겠지만 선수들 입장에서도 참 동기부여가 안 될 것 같습니다. 늘 같은 라인업에 교체 자원마저 변함없고.. 일단 이번주는 꼴찌 안산전인만큼 무조건 1승 추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