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시비거는 애들이 왜이렇게 많은건지...

by Reckoner posted Aug 2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록
  • 아이러브숑 2017.08.20 07:28
    이범영이 전에 패널 때 잔디훼손으로 구단 자체징계지만 벌금 500에 한 경기 못 나오고 심지어 자필 반성문까지 썼던 전례가 있지요. 축구팬들로부터 비난도 장난 아니었고.. 갑자기 이게 생각나네.
  • 노수경 2017.08.20 20:55
    바그닝요 골은 서포터즈석에 한게아니고 카메라보고했죠
    까고싶으니 깔수있는걸찾아서
    일일히 찾아보는 병신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드리고싶네요
  • Reckoner 2017.08.20 22:46 글쓴이

    노수경 님에게 달린 댓글

    카메라 위치상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아니면 습관적으로 카메라가 있을법한 쪽을 보고 했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경기 내용, 팀 성적, 세레머니 위치, 방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저게 과연 비교할 만한 대상인가 입니다. 거기에 따라서 기분이 나쁜 정도, 도발로 보일 수 있는 정도가 다르겠죠. 그 결과 당시 경남팬들은 크게 문제 삼지 않았고 우리는 심하게 기분이 나빴다는겁니다. 불난 집에 기름 붙는 세레머니였죠.

    아데바요르 역주행 세레머니를 예를 들었을 때, 아데바요르 소속팀이 라이벌인 토트넘이 아니라 강등권팀이었고 거기에 지고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면 아스날 팬들은 웃거나 귀엽게 보았을 망정 오물까지 던져가면서 난리를 치지는 않았을겁니다. 모든건 전반적인 상황에 비추어야지. 두 세레머니 같은 선상에 놓고 내로남불하고 앉아있는 것이 더 무식한거죠.

    SNS 보니 골대 뒤쪽 영상도 올라왔던데 거기서 세레머니 하기 전까지 누가 이준희 욕을 하고 있는지 찾아보라고 하고 싶군요.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