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SK축구단이 용인 갈려고 간보고 있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10년전과 지금 매우 비슷한 부분이 하나 있더군요.
전 지금까지 서귀포에서 클럽하우스 부지 제공해줘서 SK축구단이 제주도 간줄 알았는데 조금전에 찾아보니까 그게 아니더라고요.
http://sports.new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139&aid=0000008669
제주 관계자는 “부지를 사서 8월부터 공사에 들어갔다. 클럽하우스는 SK의 100% 자본으로 건설 중이며, 잔디구장은 제주도에서 조성한 뒤 제공해줄 예정”이라며 “클럽하우스에는 1군은 1인 1실, 2군은 2인 1실로 이뤄진다. 국내에 있는 어떤 클럽하우스 못지않은 시설을 자랑하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10년전 기사인데 기사를 보면 서귀포시에 약 2400평의 땅을 SK 에서 매입해서에서 건물도 SK 지었습니다.
10년년보다 저 땅 가격 얼마나 올랐을까요?
그러고보면 10년전에 제주도갈때도 숙소 땅팔고 제주도로 이전해버렸는데 지금도 똑같네요.
핫한 제주도에 2400평이나 있으면서 부가가치도 없는 축구단 유지하느니 축구단 빼고 팔던지 다른용도로 쓰는게 훨씬 이익이겠죠. 제주도 놀러갔다가 지나가면서 보니까 위치도 기가막히던데.
SK축구단은 그냥 SK주식회사 땅장사하는 도구일 뿐인듯.
지금부터 총알 많이 모아놓으세요. SK축구단 숙소 가는곳 옆에 땅사놓고 묵히면 무조건 오릅니다.
용인종합 가끔 지나가는데 주변에 진짜 아무것도 없어요.
뭐 언젠가는 땅값은 오르기마련이니까ㅋㅋ
어찌됐든 제대로 한판 붙어보고 토껴라 이시키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