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야하니까 바로 본론으로 갑니다.
-선수단 근황편-
1. 문기한 선수는 2주 진단 받아서 부산전 출전은 어려울 것 같고, 부산전 이후 2주 휴식기가 있어서 다음 경기인 아산전은 별 문제 없을 것 같다고 합니다.
2. 김신, 김형일 선수 안양전에서 가벼운 부상. 다음 경기 출전은 문제 없다고 하네요.
3. 지병주 선수 가벼운 부상으로 안양전 엔트리에서 빠졌는데 마찬가지로 다음 경기 출전 가능.
4. 조수철 선수 정상 훈련 시작. 8월부터는 출전 가능할 것 같다고 합니다. 알려진것과는 다르게 햄스트링 부상이 아니라 인대 파열로 회복 기간이 오래걸렸다네요.
5. 호드리고 아픈데도 없고 바로 출전 가능한 몸상태. 올 초부터 구단에 테스트라도 볼테니 불러만 달라고 계속해서 연락했다네요.
-찌라시편-
1. 에쿠스가 이학민 오라 했고 이학민도 가고 싶어서 인천 구단에 보내달라고 읍소를 했는데 성남 보내서 이학민 매우 빡돌았다는 소식.
2. 1번처럼 된 이유가 이기형 아저씨가 어떤 이유로 인해 곽해성을 꼭 데려와야했고, 성남에서는 선수 트레이드를 요구.
성남은 이효균 찍었는데 이기형이 '이효균은 쓸거라 안됨' 하니까 대신 이학민으로 바꿨고 OK.
3. 이기형 아저씨 짤리기 일부직전. 안짤릴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는 카더라.
4. 파울로는 대구에서 받던것보다 한장 더 받고 성남 갔는데... 성남 구단 미칠 지경이었다고...
5. 우리 구단에 있다가 이적한 선수들 대부분이 다시 불러달라고 연락 많이 한다고 하네요.
6. 호드리고 와이프 임신.
7. 김신철 얼마전에 부상 회복돼 팀훈련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