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욜겜 보고 답답함에 글 남깁니다.
전반 어느정도 괜찮았습니다.
후반 갑자기 쓰리백으로 변경하고, 큰 선수들 포드 배치하고 무조건 롱볼 크로스로 뻥 올리고 그걸 상대방에선 여지없이 막아내고 또다시 뻥뻥 올려주기만하고, 미드나 수비에서 계속 뻥 앞으로 올리고, 미드에서 볼 배급 안되고 뻥 앞으로 후반 시작후 계속 똑 같이 반복 또반복... 이건 선수 각 개인의 생각이 아니라 스탭의 지시대로 하는것 같은데 최소한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동네 축구도 아니고, 상대 수비수가 누구나 작전알고 다 막아내는데도 불구하고 , 되지도 않는 뻥뻥 축구만 계속하는 작전은 무엇인지요? 수비수를 최전방 공격수로 갑자기 바꿔서 몇겜 하는데 안되잖아요... 어어느 한명도 공격안되는 최전방에 뻥이라니.....도대체 무얼 바라는 작전인지 모르겠습니다. 말론 포기않고 계속 넣으면서 이런내용없는 축구 반성하시고 다시한번 귀를 열고 조언을 구해서라도 작전을 다시 구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부천은 중반으로 갈수록 작전 전술이 제로인 팀으로 가는것 같아 안타깝네요..
같은선수로도 작전에 띠라서 팀은 변화 할 수 있습니다. 뻥은 아닙니다..... 후반 내내 계속되는 단조로운 뻥 축구.. 계속 그것만 하는데 상대방은 초등 학생이라도 한번에 작전 알고 막아낼 수 있습니다..
잘 생각해 보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부천이 화이팅 승리하길 바라며, 반복적인 내용글을 답답함에 남깁니다.